LG전자가 연예인 하하와 손잡고 'LG 벨벳(LG VELVET)'을 활용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10일 공개했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웹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됐다. 캠페인 슬로건은 '당신의 소중한 순간마다 함께한 LG 모바일' 이다. 영상은 LG 모바일을 매개로 과거와
삼성전자가 실외기 1대로 최대 3대의 에어컨을 설치할 수 있는 ‘무풍에어컨 멀티’ 라인업에 무풍에어컨 갤러리와 벽걸이 와이드를 추가해 무풍에어컨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한층 넓힌다.최근 방마다 에어컨을 설치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한편, 주거 환경 역시 여러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반포 3주구 재건축 사업에 입찰하며 미세먼지나 바이러스, 소음 등 유해 요소를 대폭 줄인 클린아파트로 조성할 것을 약속했다.삼성물산은 첨단 기술을 통한 주거환경 개선을 선도해왔으며 미세먼지와 바이러스를 저감시키는 기술 개발을 지속해왔다. 해당 기술과
LG전자가 20일 음성만으로 냉장고 문이 열리고 위생관리는 보다 철저해진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모델명: J823MT75V)를 국내에 출시한다. 신제품은 사용자가 가전관리 애플리케이션인 LG 씽큐에 연결하면 편리한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사용자가